어쩌다 발견한 7월 다운로드

흠. 마지막 게시물은 2016년이었습니다. 나는 Stumbleupon 들어 본 적이 없었지만, 나는 12 년 이상 온라인 마케팅을해왔고 1 년 전까지 FB에 게시한 적이 없습니다. 그림을 이동 – 나는 늦은 꽃해요 (확실히: 나는 55 세가 될 때까지 내 석사 학위를 취득하지 않았다 … 내가 말했듯이, 늦은 블루머. :O) 이 웹사이트에서 어떤 연결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나는 웹을 검색하는 동안 흥미로운 것들의 꽤 많은 우연히 발견. 이것은 내가 찾은 것을 게시 할 수있는 완벽한 장소처럼 보입니다. 나는 stumbleupon을 열고 페이지는 SU가 6 월 30 일에 완전히 믹스로 이동하는 것을 보여 주었다 그래서 나는 단지 15 분 전에 혼합으로 이동했고 tbh 나는 모양도 제안 된 페이지를 좋아하지 않았다. 나는 뿐만 아니라 내 모든 추종자를 잃은 것을 깨달았다 … 끔찍한 rn 느낌은 연결을 구축하는 데 다시 걸리는 시간이 얼마나 오래 걸릴지 모른다. 그들은 내 모든 연결을 다시 가지고 뭔가를 희망, 또한 그래서 비틀 거리는 같은 버튼이 없다, 나는 그들이 나에게 내가 싫어하는 엉터리 페이지를 보여주는 계속 것 같아요.

그러나 잘 변화에 적응해야, RIP StumbleUpon혼합 경험과 비틀거리는 경험의 실제 문제는 임의성의 부족이다. 나는 이미 우연히 발견 한 콘텐츠와 사이트에서 두 배로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우연히 발견»되는 콘텐츠는 사용자의 명시된 선호도, 친구의 엄지 손가락 및 아래쪽, 그리고 회사가 완전히 공개하지 않는 다른 요인들 중에서도 정보를 제공합니다. [인용 필요] 와우, 나는 스텀블폰이 여전히 주변에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 나는 2009 년에 다시 매일 그것을 사용하지만, 몇 가지 재 설계 및 기능 변경 후 그것으로 호의를 잃었다. 나는 그것을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안녕하세요 덱스터 루나, 위대한 지식을 공유. 나는 긴 뒤에서 우연히 비틀거리는 것을 사용하고 있다.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최근에 믹스에 가입하고 비틀 거리는의 좋은 대체 것을 발견했다. 하나는 항상 업 래드와 변경 사항을 받아 들일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Flipboard는 2010년 7월에 출시되었으며 실제로 소셜 잡지 사이트입니다. 어쨌든, 나는 지금 트위터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있으므로 서비스에 대한 초대 코드를 곧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절대적으로 화려한 보인다.

Stumbleupon의 설정 섹션에서 당신은 더 당신이 건너 올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의 유형을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 R 등급 콘텐츠 또는 X 등급 콘텐츠에 대한 콘텐츠만 포함할 수 있는 관심 필터가 있습니다. 오디오, 비디오, 플래시 및 이미지로 비틀거림을 허용하도록 선택할 수있는 콘텐츠 필터도 있습니다. 오래된 뉴스일지 모르지만, 우연히 발견하면 오늘 더 많은 계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stumbleupon 따르십시오. 오늘의 초대 코드는 «suprbeta»입니다 …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경우. 나는 Stumbleupon을 사용했지만 정말 혼란스럽습니다. 나는 웹 사이트를 우연히 발견했지만, 나는 동일을 확인할 수있는 곳과 어떻게 같은 트래픽을 얻을 것입니다 확실하지 않다.

Stumbleupon은 다른 흥미로운 것을 보고 있기 때문에 결코 생각하지 않을 사이트를 찾기위한 훌륭한 사이트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훌륭한 연구 도구입니다. StumbleUpon 홈페이지 외부, StumbleBar는 크롬 확장으로 사용할 수, 파이어 폭스 추가 기능 및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으로, iOS와 윈도우 8. 이러한 다운로드 중 하나를 사용하면 웹에서 이동하는 모든 곳에서 StumbleBar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예, 그것은 모든 일이 어떻게 이상한, 나는 실제로 기사를 «우연히 발견», 얼마나 아이러니, 그리고 난 그냥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 내 연구를했다. 나는 매우 실망스럽다. 나는 어디서나 도움이 되거나 stumbleupon으로 유용한 믹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내가 읽고 싶지 않아 기사의 엉망입니다. 나는 창조자가 믹스를 만든 것 같은 느낌과 잘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비틀 거림을 종료하여 혼합 자신의 비틀 거리는 사용자의 모든 강제하려고하기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