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키패드 다운로드

삼성 키보드와 연결 스 와이프 컨트롤은 일을 매우 쉽게. 삼성은 키패드를 통해 활공할 때 형성되는 단어를 보여줍니다. 입력은 놀라운 삼성 키보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쉽게 적이있다! 이 놀라운 응용 프로그램은 영어 (미국, 영국, AU),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미국, ES), 포르투갈어, 독일어, 체코어, 크로아티아어, 헝가리어, 프랑스어 (FR, CA) 등을 포함하여 80 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스페이스 바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하여 입력 언어를 변경하면됩니다. 삼성 키보드 응용 프로그램은 포함 하는 유용한 기능이 포함: 예측 하 고 단어와 구를 입력하는 데 추천; 당신이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즐겨 찾기 및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호를 저장; 자동 맞춤법 검사 (자동으로 맞춤법 오류를 발견하고 대안을 제안의미); 음성 입력 및 필기 인식; 마침표 키에 표시된 기호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기능; 3,000 개 이상의 이모티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훨씬 더 … 삼성 키보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당신은 다시 오타를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크기로 키보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놀라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훨씬 더 편리하게 입력합니다! 예측 문자 메시지는 입력할 때 단어를 제안하고 변경하여 메시지를 더 빠르고 쉽게 보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예측 텍스트를 많이 사용할수록 가장 많이 사용되는 단어와 구를 제안할 수록 더 좋습니다. Chrooma에서 스 와이프하는 것은 최고 수준의 이며, 더 멀리 슬쩍 하 고 전체 단어 또는 문장을 삭제 하는 기능 텍스트의 짧은 덩어리를 제거 하기 위한 멋진. 키보드 스타일, 크기, 글꼴, 그리고 장치 간에 설정 동기화를 가지고 정말 공상을 얻으려면, 당신은 프리미엄에 대 한 밖으로 껍질 해야 합니다., 의 한 번 구매는 $6.99. 조금 가파르지만 기기를 자주 이동하는 사람이라면 예측 및 설정이 기기에서 장치로 이어지도록 하는 것이 편리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앱을 설치하는 데 만족합니다. 그것은 텍스트 수정에 대한 몇 가지 단점이있을 수 있지만.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기능으로 인해 만족을 얻습니다. 그것은 예를 들어 이모티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모티콘은 채팅에서 사용자를 즐길 것이다 3000 개 이상의 이모티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재미있는 방법으로 당신의 성격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사용자의 다른 만족은 그들이 자신의 안드로이드에서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혼동되지 않도록 사용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Fleksy는 컴백을 하고있다, 하지만 당신은 사냥과 피킹 타이피스트하지 않는 한, 당신은 아마 계속 이동할 수 있습니다. Fleksy에 단어를 스 와이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약어 또는 비 표준 전문 용어의 무리를 사용하는 경우이 키보드의 수정은 조금 오버 보드 갈 수 있습니다.

이 키보드에 대 한 몇 가지 깔끔한 추가 기능이 있다, 이모티콘 제안을 포함 하 여, 그리고 키보드 탭 및 소리에 작은 폭발을 제공 하는 불꽃 놀이 추가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