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 의 피자 가게 1 다운로드

그리고이 피자 시뮬레이터는 무엇을 숨기나요? 또 다른 공포 게임! 이것은 더 친숙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왼쪽과 오른쪽에 주둔 두 개의 통풍구와 작은 사무실에서 의자에 앉아있다. 당신의 목표는 밤을 완료하고 집에 가기 위해 컴퓨터에 작업의 번호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작업은 소음을 일으켜 킬러 애니메트로닉을 사용자에게 향합니다. 애니메트로닉이 침묵 속에서 방황하거나, 통풍구를 비추어 겁을 주거나, 오디오 미끼를 사용하여 컴퓨터를 유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환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온도를 관리해야하지만,이 너무 소음을만든다. 작업을 완료하고, 소음을 내고, 자신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이 저글링 행위는 FFPS의 게임 플레이의 핵심입니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어떤 과대 광고 또는 빌드업에 출시 무료 게임입니다 너무 이상한하게. 당신이 FNAF의 팬이라면,이 게임은 절대적으로 재생해야합니다, 그것은 게임 플레이가 진정으로 재미 있기 때문에뿐만 아니라.

그것은 팬들에게 FNAF 사가에 최종 폐쇄 장을 제공하기 때문에 그것은 재생해야합니다. 모든 느슨한 끝이 묶여 있습니다. 모든 플롯이 해결되었습니다. 프레디 Fazbear의 피자 시뮬레이터의 끝은 우리가 알고있는 FNAF의 끝입니다. 당신이 듣지 않은 경우, 스콧은 프레디 Fazbear의 피자 시뮬레이터라는 제목의 최신 게임을 발표했다. 그것은 당신이 프레디의 Fazbear의 피자의 자신의 지점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재미, 아타리 스타일의 게임으로 광고.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는 광고도, 예고편도, 예고도 없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하루 를 표시 하 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지금. 프레디 Fazbear의 피자에서 새로운 여름 작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린이와 부모 모두 지금까지 눈이 볼 수있는 엔터테인먼트와 음식에 와서! 주요 매력은 프레디 파즈베어입니다. 그리고 그의 두 친구. 그들은 군중을 기쁘게하기 위해 프로그램 된 애니 메트로닉 로봇입니다! 그러나 로봇의 행동은 밤에 다소 예측할 수 없게되었고 수리원을 찾는 것보다 경비원으로 고용하는 것이 훨씬 저렴했습니다. 작은 사무실에서 당신은 신중하게 보안 카메라를 볼 수 있어야합니다.

1박당 사용할 수 있는 전기의 양이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기업 예산 삭감). 즉, 야간에 전원이 부족하면 더 이상 보안 문이 없고 더 이상 불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뭔가 옳지 않은 경우 – 즉 프레디 곰이나 그의 친구가 적절한 장소에없는 경우, 당신은 모니터에서 그들을 발견하고 필요한 경우 자신을 보호해야합니다! 프레디의 5일 동안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즉, 다운로드 프레디 Fazbears 피자 시뮬레이터를 재생합니다. 그것은 두 개의 피자 시뮬레이터, 두 개의 공포 게임, 소송 시뮬레이터, 여러 미니 게임, 깊은 이야기의 전체 무리가 모두 하나에 압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