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소스 다운로드

이전(지원되지 않는) 카산드라 버전은 여기에 보관됩니다. 최신 아파치 카산드라 다운로드 3.11 릴리스: 3.11.5 (pgp, sha256 및 sha512), 에 출시 2019-10-29. Systemd 기반 배포판은 Systemctl 데몬 다시 로드를 한 번 실행하여 Cassandra를 systemd 서비스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위의 명령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발생합니다. 아파치 카산드라의 공식 RPM은 최근에만 사용 가능했으며 아직 모든 플랫폼에서 철저하게 테스트되지 는 않습니다. 귀하의 의견과 지원에 감사드리며 해당 Jira 티켓에 있는 문제에 대한 세부 정보를 게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Apache Cassandra의 모든 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RPM 을 빌드하는 것은 프로젝트에 최근에 추가된 버전이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SS, FRC 제어 및 SMR 프로세스에 투명성, 속도 및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입력 주소의 유효성 및 배달 가능성을 평가하는 코드가 포함된 2자리 문자열입니다. B1, B2a, B2e, B3a, B3d, B4, B5 및 B6는 자동 채워집니다. 미국 CASS 보고서 탭을 사용하여 2011 CASS 양식 3553을 생성하면 대량 메일 할인을 위해 USPS에 제출해야 하는 요구 사항인 CASS 인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데이터가 코딩되었는지 확인하는 분석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현재 보고서를 작성해야 하는 경우 미국 우체국을 방문하여 최신 CASS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cassproject/CASS에서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마스터 분기가 변경되면 후크 스크립트가 자동으로 새 설명서와 새 바이너리를 생성하기 때문에 마지막 명령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루츠 푸카; 바티, A.; 코폴라, N.; 하트만, R.; 홀, 피. 호프, 미국; 카세마이어, S.; 킴멜, N.; 퀴퍼, J.; 슐츠, M.; 테크어트, S.; 화이트, T. A.; Strüder, L. 및 울리히, J CASS-CFEL-ASG 소프트웨어 제품군 컴퓨터 물리 통신, 2012, 183, 2207 – 2213 아무 일이 발생하지 않으면,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레코드는 서로 다른 스레드에서 처리되므로 입력 순서가 아닌 완료된 순서로 나옵니다. 규제가 강화되면서 기업은 보고서를 새로운 보증 표준에 부합해야 합니다. Workiva를 통해 기업은 적절한 시스템, 규칙 매핑 및 제어가 마련되어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후자의 모든 것이 헤더에 완전히 구현되므로이 파일에서 새 클래스의 필수 기능을 추출하고 LCLS 라이브러리의 파일에 추가해야합니다. 처리 부분은 가장 진보 된 부분입니다.

프로세서 목록은 사용 가능한 모든 프로세서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괄호는 매개 변수 목록 .ini 매개 변수 목록에서 조회하는 프로세서를 참조하여 필요한 매개 변수를 찾습니다. 이 참조에서는 .ini 파일에서 줄 수 있는 사용 가능한 모든 매개 변수도 찾을 수 있습니다. 예제에는 사용자 지정 .ini 파일의 시작점으로 제시된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컨버터는 cass::ConvertBackend에서 상속해야 하며 단일이어야 합니다. 즉, 단일 포인터를 포함 하는 cass::ConvertBackend:converterPtr_t 개체를 반환 하는 인스턴스 라는 정적 멤버 함수가 있어야 합니다. 이 클래스는 포트 9090의 tcp 서버에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이 서버에서 데이터를 검색하고 구문 분석합니다.

데이터 패킷에는 다음 레이아웃이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 데이터 패킷은 데이터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의 규칙에 따라 직렬화되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 및 사용자 초화 가능한 매개 변수는 cass::TCPInput을 참조하십시오. 이전 릴리스의 경우 다음 위치에서 최신 TARball 버전의 CASS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는 30x, 22x 또는 21x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최근 안정 버전은 `마스터` 분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