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8 한글언어팩 다운로드

무료 텍스트 음성 변환 언어는 오픈 소스 공급자 eSpeak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언어는 Windows 7에서 작동하지만 일부는 아직 Windows 8, Windows 8.1 또는 Windows 10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 가능한 eSpeak 언어 및 코드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Windows 8에 언어 팩을 설치하려면 제어판을 엽니다. Windows 8에서 `제어판`을 실행하려면 화면 의 오른쪽 하단모서리와 검색 창에서 제어판을 입력하여 참 바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결과를 클릭하여 제어판을 엽니다. Windows 10 버전에서 시작 > 설정을 클릭한 다음 다음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업데이트: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Windows용 언어 팩 이 출시되었습니다. 윈도우 10 사용자는 Windows에서 언어를 설치하고 제거하는 방법을 보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10. Microsoft Edge 브라우저에서 OneNote, Word 또는 소리 내어 읽기용 학습 도구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이 문서에서는 다른 버전의 Windows에서 텍스트 음성 변환 기능에 대한 새 언어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문서화합니다. 많은 사용자가 모국어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며 Windows를 사용하면 여러 언어 팩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창 메뉴를 모국어로 변경하려는 경우 Windows 8에서 해당 언어 팩을 제공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윈도우 8에서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언어 팩은 대부분의 사용자가 기대하는 대로, 온라인 서버에서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하지만 운영 체제의 제어판에서.

Windows 7에 언어 팩을 설치하는 절차는 달랐습니다. 윈도우 8은 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시작 버튼을 선택한 다음 설정 > 시간 및 언어 > 지역 및 언어를 선택합니다. setup_espeak-1.48.04.exe라는 제목의 «Windows용 컴파일»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음으로 두 번 선택한 다음 설치를 선택합니다. 참고: 이러한 옵션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됩니다. Microsoft는 특정 타사 소프트웨어를 보증하지 않으며 설치 및 사용에 대한 지원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도움이 있으시면 원래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브라우저에서 http://espeak.sourceforge.net/download.html 방문합니다.

추가 텍스트 음성 변환 언어는 다음 타사 공급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다시 켜지면 텍스트 음성 음성이 설치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첫 번째 설치 화면에서 다음을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또는 커서를 화면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로 이동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여 WinX 메뉴라는 작은 메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메뉴를 통해 제어판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언어에 대체 음성을 사용하려면 추가 명령을 선택하여 다양한 음성 및 발음 속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espeak.sourceforge.net/voices.html 방문하십시오. 미리 설정된 음성 변형은 플러스 기호(+)와 변형 이름을 추가하여 모든 언어 음성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남성 음성의 변형은 +m1, +m2, +m3, +m4, +m5, +m6 및 +m7입니다.

여성 음성의 변형은 +f1, +f2, +f3, +f4 및 +f5입니다. +croak 또는 +귓속말과 같은 선택적 음성 효과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