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더 문 다운로드

때때로 게임은 나를 바보 같은 느낌, 오늘 나는 바보 같은 느낌. 문은 내 퍼즐 기술에 브러시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이봐요 여러분! 나는 첫 번째 레벨과 두 번째 레벨을 완료하지만 나중에 는 슬프게도 세 번째 수준으로 이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때까지 게임을 즐기고 있었다. 그래도 여전히 그것을 즐겼다. 최근에 내 채널에서 연습을 했습니다. 내가 나 자신을 개선하고 채널하시기 바랍니다 사람을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사랑 ????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떤 문을 선택할 것인가? 정말 흥미로운 퍼즐과 개념! 너무 많은 비밀과 너무 많은 문! 내가 무엇을해야와 함께 열려 말했다 파일을 추출하려고 할 때?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파일 탐색기에서 파일을 찾습니다. 오른쪽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파일을 클릭한 다음 «모두 추출»라는 버튼을 클릭이러한 흥미로운 게임, 다른 문과 가능한 결말을 기다릴 수 없어! 이것은 큰 재미, 그것은 당신이 같은 상자 밖에서 생각하게 게임을 하는 것이 좋다! 좋은 작은 퍼즐 게임, 그러나 끝은 그런 징후가 없기 때문에 이상하다. 두 개의 마지막 문은 닫혀 있습니다. 네, 데모가 완료된 것을 알기 위해 일종의 단서를 추가 할 수 있다면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나는 10-15 분 동안 물건을 시도하고 가능한 스포일러에 대한 코멘트를 읽을 두려워했다. 나는 그것을 아주 많이 즐겼다! 문 – 이러한 모든 질문에 당신은이 명상, 추상퍼즐 게임에서 대답해야합니다. 당신은 다른 문 수백에 직면하고, 당신이 주요 비밀에 도착하기 위해 가야 하나를 결정해야합니다.

당신은 이 세상의 많은 장소에서 문을 열어야 하며, 각 장소는 그 유형의 문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기호, 암호, 조합, 숫자, 색상, 시간, 거짓말, 소리, 더 많은 거짓말 – 이 모든 문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모두 열어야합니다. 나는 결국 (많은 시도와 퍼즐을 즐기고 후) 모두 «끝»을 해결하기 위해 관리하지만 지금은 붙어있어 보인다. 한쪽 끝에는 숲/녹지가 있는 문을 통해 일종의 닫힌 문과 녹색 불빛이 있고, «사막» 끝에는 붉은 빛이 있는 비슷한 종류의 문이 있습니다. 게임이 여기서 끝나기위한 것처럼 느껴지지는 않지만 동시에 시도하고 계속하기 위해 상호 작용할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어떤 힌트? 아트 스타일을 사랑해요! 당신은 혼자서 그 사실을 알아 냈습니까, 아니면 어떤 종류의 출처가 있었습니까? 나는이 게임을 아주 많이 좋아했다! 그것은 당신이 단서를 위해 환경을 둘러봐야하는 방법에 증인을 생각 나게했다. 슬프게도, 나는 바위 나 큰 금속 문을 열 수 없었다.

그러나 그것은 «아하!» 순간의 좋은 경험이었다. 우리 삶에는 항상 문이 있습니다. 그들 각각은 어딘가에 리드. 그들 각각은 의미가 있습니다. 좋은 게임, 모델을 사랑! 너무 나쁜 우리는 게임에서 멀리 갈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 에 대한 기대:D 데모 버전만 있기 때문에 이것이 끝입니다. 모든 퍼즐은 증기에 정식 버전에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