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에서 앱 다운로드

모든 디스크 공간을 사용하지 않고도 Mac 또는 PC에서 직접 주문형으로 모든 Google 드라이브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콘텐츠 페이지의 내 콘텐츠 탭에서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Chrome 웹 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한 후에는 설치한 내용을 추적하고 원하는 경우 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참고: 사용 하려는 컴퓨터에 대 한 애플 리 케이 션에 액세스 하려면 Google 계정에 애플 리 케이 션을 동기화 합니다. Windows, Mac 또는 Linux를 사용할 경우 바로 가기를 만들어 앱을 더 빠르게 열 수 있습니다. 바탕 화면이나 메뉴에 이러한 바로 가기를 넣을 수 있습니다. 2D 앱은 JavaScript 3.26용 ArcGIS API를 지원하며, 3D 앱은 JavaScript 4.8에 ArcGIS API를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요구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직장이나 학교에서 앱을 설치하는 경우 일부 앱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관리되는 장치 사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3D 앱은 장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Web AppBuilder에서 3D 앱을 사용하려면 WebGL을 지원하는 데스크톱 웹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데스크톱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에는 WebGL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에 WebGL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테스트하려면 get.webgl.org 엽니다. WebGL 관련 문제를 해결하려면 WebGL 문제 해결을 방문하십시오. 또한 추가 정보는 장면 뷰어 기능을 렌더링하기 위한 ArcGIS Online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휴대폰을 사용하여 데스크톱 컴퓨터에 무료 앱을 원격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Google 웹 앱은 다음 기기 및 브라우저에서 지원됩니다: 참고: Chrome 웹 스토어의 일부 앱은 Chromebook에서만 지원되며 Windows, Mac 또는 Linux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Web AppBuilder에서 만든 앱을 다운로드하여 웹 서버에서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된 모든 2D 또는 3D 앱은 앱이 비공개 항목을 참조하는 경우 ArcGIS Online 또는 ArcGIS Enterprise에 등록해야 합니다. 이벤트에 대한 웹 앱 링크가 있는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이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이벤트 웹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이벤트 앱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있는 전용 페이지를 갖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백업 및 동기화를 사용하면 Google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게 됩니다. Google Apps 사용자인 경우 해당 Google 앱 서비스 약관 또는 협상된 Google 앱 약관(해당하는 경우)의 적용을 받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또는 Microsoft Edge에서 OAuth가 있는 배포된 앱을 열면 이 탭을 닫을지 묻는 팝업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예를 클릭하면 팝업이 사라지지만 앱에는 로드되는 것이 없습니다. 이 경우 브라우저 설정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arcgis.com 추가합니다. 웹 앱은 모든 모바일 장치 및 데스크톱 컴퓨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웹 앱 환경을 위해 Chrome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웹 서버에 앱을 배포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아래 예제에서는 데모 위젯을 사용합니다. config.json 파일에 추가합니다. 앱을 배포하는 모든 곳에서 웹 맵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다음에 컴퓨터에서 Chrome을 열면 앱이 원격으로 설치되었다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경우에 따라 앱에 필요한 권한도 표시됩니다. 권한을 부여하고 앱을 사용하려면 app.에서 활성화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