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무르 다운로드

당신은 목록에 작은 여성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적어도) 두 번 그들을 만든 너무 좋은 더 많은 영화와 TV 쇼를 살펴. 작은 마을과 평범하고 평범한 주민들에 관한 영화는 어린 시절의 꽃이 아닌 두 명의 가장 친한 친구가 어떻게 같은 여성의 라이벌이 되는지 묘사합니다. 물론, 말도 안되는 상황의 전체 무리가있다. 그건 그렇고, 화려한 소련 영화, 사랑과 비둘기, 비슷한 분위기를 가지고 비슷한 사랑의 삼각형을 묘사. 적극 추천! 전직 경찰인 두 명의 수감자가 도둑의 전리품을 쫓고 있는 영향력 있는 인물의 도움을 받아 감옥에서 탈출합니다. 체포를 피하기 위해, 도망자 수감자는 엄격한 여성 감독관이 감옥에서와 거의 같은 가혹한 규칙을 설정하는 어린이 여름 캠프에서 청소년 지도자로 일합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마음에 아이가되는 것에 대한 기분 좋은 영화입니다. 할리우드에서 그의 작품으로 잘 알려진 티무르 베크마베토프 감독이 연출한 이 영화는 6도의 분리 이론 덕분에 새해 전야에 대한 몇 가지 에피소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가장 믿을 수 없는 꿈이 실현됩니다. 그것은 전설적인 소련 영화, 운명의 아이러니 이후 가장 새해 중심의 러시아 영화입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실제로 사랑, 러시아 스타일입니다.

2010년 이후, Yolki의 새로운 속편이 새해 직전에 출시되어 새해 마법으로 가득찬 영화 주말 전체를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하도록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면 이동통신사에서 추가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배우 발레리 가르칼린(사진 왼쪽)은 어린 시절 헤어진 쌍둥이 형제의 두 가지 역할을 동시에 수행한다. 하나는 성공적인 뮤지션이고 다른 하나는 도둑입니다. 당연히, 하나는 다른 촬영, 그래서 음악가그가 다른 사람에 대한 오해를 경찰에 증명하는 동안 도둑은 오케스트라를 수행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영화가 바보라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그것을 좋아합니다. 이 영화는 일상적인 문구로 언어를 입력 화려한 연기와 원거리와 재미있는 사운드 바이트를 가지고있다. 1990 년대의 항상 PC 유머에 대한 몇 가지 수당을 확인합니다. 그건 그렇고, 아마도 영화를 본 후 러시아인들이 보드카와 양배추를 좋아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무르 센자 핀»(숨바꼭질을)은 8월 7일부터 17일까지 스위스 남부의 이탈리아어권 도시에서 열리는 로카르노 영화제에서 초연을 기념했다.

9월 초에는 북미 최대 영화 시장인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도 상영될 예정입니다. 아무르는 남동생 레자와 결혼할 여자가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가족의 명예를 회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녀를 살해한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