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 죽는소리 다운로드

입원 한 어린이에서 확인 된 4109 ARI 사례 중 < 2 세, 174 (4%) 치명적이었다. 입원시 평균 연령은 치명적이고 치명적이지 않은 경우 어린이에게 각각 4 개월과 6 개월이었습니다. 사망과 관련 되었던 요인은 나이를 위한 낮은 무게, 낮은 가족 소득, 심장병 및 종점 폐염을 포함했습니다; 모유 수유 및 호흡기 동기화 바이러스(RSV) 검출은 사망률과 부정적으로 연관되었다. 입원 성인 ≥18 년, 181 (12%)에서 확인 된 1517 ARI 사례 중 에피소드는 치명적이었다. 입원시 평균 연령은 치명적이고 치명적이지 않은 경우 성인의 경우 57 세였습니다. 낮은 체질량 지수, 남성 성, 신장 질환 및 종점 폐렴은 치명적이지 않은 경우 대 치명적인 환자 중 훨씬 더 일반적이었습니다. Zumla A, Al-Tawfiq JA, 엔VI, 키드 M, 드로스텐 C, 브루어 J, 뮬러 MA, 후이 D, 마우어 M, 베이츠 M, 외. 바이러스 및 세균성 호흡기 감염에 대한 신속한 치료 진단 테스트 – 필요, 발전 및 미래 전망. 랜싯 감염 Dis. 2014;14(11):1123-35.

주석 주석 Htar M, Stuurman AL, 페레이라 G, Alicino C, 볼라에르트 K, 파가니노 C, 레이너트 RR, 슈미트 H-J, 트루치 C, Vestraeten T, 외. 성인에서 폐렴을 예방에 폐렴 구균 백신의 효과, 체계적인 검토 및 분석. 플로스 원. 2017;12(5):e0177985. 저자는 경쟁적인 이해관계가 없다고 선언합니다. ARI 사례 정의 또는 부모/보호자를 충족하는 환자는 인구 통계학적 및 역학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감시 간호사에 의해 인터뷰되었습니다. 연구 간호사는 의료 차트에서 임상 데이터를 추상화. 연구 간호사는 비 인두 (NP) 및 구인두 (OP) 면봉, 소변 샘플 (18 세 환자로부터; 소변 항원 검사는 빈번한 비 인두 식민지화로 인해 어린이의 특이성이 낮다 [19]), 가능하면 환자와 펄스 산소 측정기를 사용하여 말초 산소 포화도를 측정했다. 혈액 배양 및 흉부 방사선 사진 (CXRs)은 치료 의사의 재량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CXRs의 디지털 이미지는 CXRs의 표준화된 해석을 위한 WHO 지침에 따라 방사선학자의 패널에 의해 캡처되고 검토되었습니다 [20]; 지침은 소아 CXRs를 위해 개발되었지만, 모든 연령대의 환자에게서 CXRs에 대해 동일한 기준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미지는 `종점 폐렴`으로 분류되었다, 세균 병인의 암시, 엽 통합 및 / 또는 삼출이 관찰 되었을 때; 다른 분류에는 `기타 통합/침투`, `통합/침투/유출 없음` 또는 `해석할 수 없음`[21]이 포함되었습니다. 등록된 환자는 입원 기간 동안 추적되었고, 결과에 대한 데이터는 연구 간호사에 의해 포착되었습니다. 환자는 차트가 퇴원 시 말기 질환이 있음을 나타내는 경우 «퇴원 된 moribund»로 분류되었습니다. 후속 접촉은 퇴원 후 후유배 또는 사망을 평가하기 위해 퇴원 후 3~6주 후에 시도되었다. 노르웨이의 왕 하랄드는 성명에서 말했다 : «그것은 큰 슬픔여왕과 나는 아리 벤의 죽음의 소식을받았다. 톤델라 ML, 토킹턴 DF, 할로웨이 BP, 도웰 SF, 카울리 K, 소리아노 가바로 M, 엘킨드 MS, 필드 BS. 클라미디아 폐렴의 검출을 위한 실시간 PCR 기반 형광 검법의 개발 및 평가. J 클린 마이크로 바이올. 2002;40(2):575–83. 부부는 마우드, 레아, 에머라는 세 딸을 두었지만, 1년 후 이혼하기 전인 2016년에 헤어졌다.